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 기장] 무진장 횟집
    맛집 2022. 5. 10. 08:41
    728x90

    부산 기장 카페를 가봤으니

    맛집도 가봐야하는데

    기장은 멸치와 붕장어회(아나고회)가

    유명하다고 해서

    저는 #아나고회맛집 으로

    찾아갔습니다

     

    무진장횟집
    부산 기장군 기장읍 연화1길 137
    매일 11:00 ~ 21:30
    주차 가게 앞에 가능

    짜잔#무진장횟집

    도착했습니다!

    역시 맛집답게

    사람들이 많았어요 ㅎㅎ

     
     

    무진장횟집의 메뉴는

    이러합니다 ㅎㅎ

    안으로 들어가보니

     
     

    왼쪽은 주방

    오른쪽에 자리들이 있는데

    오른쪽의 오른쪽들은

    바다뷰 테이블들이었어여 ㅎㅎ

    딱 한자리

    바다뷰 테이블이 남아 있어서

    👍 완전 행운이었어요!

    붕장어회(아나고회) 2인분을

    먼저 시켰는데 정말

    얼마 안되서 바로 나왔어요 ㅎㅎ

    짜잔 ~~~~

    밑반찬 중에서

    저 튀긴 것은 뼈를 튀긴거라고 하셨는데

    엄청 맛있었어요 ㅎㅎ

    맥주 안주로 딱일 거 같다는 ㅎㅎ

     
     

    붕장어회(아나고회)를 ㅎㅎ

    저는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하얀 눈꽃송이들을

    어떻게 먹는 지

    보여 드릴게요!

    자 여기에다가 초장을 부어

    섞어줍니다

    초장에 무쳐 같이 섞어 먹으면

    되는데요

    저는 깻잎에 상추에

    초장버무린것에

    미역줄기까지 올려서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먹다가 보니 옆으로

    바다가 ....... 힝

     

    저희는 원래 매운탕 또는

    전북죽을 먹으려했는데

    밑반찬이 너무 맛나서

    리필해서 너무 먹다보니

    배가 불러서 ... ㅜㅜ

    아쉽게도 붕장어회만 먹고

    나왔습니다

    다음에는 전복죽까지

    먹고싶어요🙏✋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