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 기장] 웨이브온 커피 - WAVEON COFFEE
    맛집 2022. 6. 9. 10:00
    728x90

    부산에 왔습니다 ~

    부산에서 요즘 핫하다는 #기장

    기장 바다를 느끼기 최고인

    #기장바다뷰카페

    #waveoncoffee를 가봤어용

    💙

    웨이브온 - Waveon coffee
    부산 기장군 장안읍 해맞이로 286
    매일 10:00~24:00
    주차 가능

     
     

    들어가는 입구부터

    보이는 저 바다뷰.....

    저기서부터 찰칵

    오른쪽문으로 들어가자마자

    메뉴와 주문하는 곳이

    있어요!

    주문을 먼저 하고 들어가게

    되어있다는 ㅎㅎ

    자리가 없으면 어떡하지..

    했는데 엄청 많더라구요

    사람도 자리도!! ㅎ

    자 이길을 따라가면

    이렇게 메뉴와

    맛있는 케익들이

    기다립니다 ㅎㅎ

     
     

    다양한 종류가 많아서

    뭘먹을 몰라

    뭐가 잘 나가요!! 물어보니

    레드썬셋자몽과

    몽블랑이 잘나간다고 해서

    몽블랑으로 주문 ㅎㅎ

    주문하고 나서 반대쪽으로 오면

    이렇게 픽업대가 있고

    오른쪽으로는 야외 자리가 있어요!

    우선 일층 야외자리부터 보면

     
     
     
     

    자리가 진짜 많았어요!

    저는 토요일 2시쯤 가서

    정말 자리를 못앉을 줄 알았는데

    ㅎㅎ

    다행이도 금방금방

    자리가 나더라구요!

    바다가 뻐엉 뚫러서

    정말 힐링 되었어오

    날씨가 조금 더

    맑았으면 좋았을테지만

    중간중간 햇빛이

    비춰주는 것에

    만족했어요!

    1층 야외좌석 말고도

    위쪽으로도 자리가 엄청

    많았어요

     
     

    2층에서 본

    일층쪽 자리에요

    2층도 좌석이있고

    또 한층 올라가면

    자리

    또 한층 올라가면

    맨 위층의 야외에서

    아래로 내려본 사진이에요

    이렇게

    웨이브온커피는

    거의 모든 자리에서

    바다가 보였어요 ㅎ

    #바다뷰카페 인정입니다!

    인생샷도 찰칵찰칵

     
     

    덕분에 힐링으로

    가득한 날이었어요

    💙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