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진도여행] 쏠비치 진도 리조트 ② - 100배 즐기기 - 산책길, 언덕길,
    여행 2021. 11. 1. 08:00
    728x90

    안녕하세요. GYH입니다.

    10월초에 요즘 정말 핫한!

    #진도쏠비치 를 다녀왔어요!

    지난번엔 객실 리뷰를 해드렸는데요~!

    오늘은 리조트를 잘 즐길 수

    있는 #꿀팁 을 알려 드리려고 해요! ㅎㅎ

    쏠비치 진도는 정말 좋지만

    주변에 갈만한데가 별로 없다는

    단점이 있어요!!

    그래서 저는 2박3일동안

    리조트 안에서 즐겁게 놀았답니다!

    리조트 구석구석을 가본 경험을

    말씀드릴게요!

    진도 쏠비치

     

    1. 산책길

    빨간색 선으로 표시한 산책길은

    낮에 한번 밤에 한번 꼭꼭 가세요!

    낮과 밤의 느낌이 매우 다르답니다!

    낮에는 햇살을 받으며

    푸른 바다와 이국적인 건물이

    산토리니에 와 있는듯한 착각이 들정도예요!

    밤에는 바다가 보이진 않지만

    조명이 켜진 모습은

    홍콩이나 마카오 같은

    느낌이 들기도 했어요!!

    정말 이쁘지 않나요?

    저녁시간에 잠깐 시간내서

    꼭꼭 가보시길 바래요!!

    2. 언덕길

    이번여행에서 정말 좋았던

    곳이 이 언덕길이었어요!

    이 언덕길로 말씀드리자면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곳이랍니다.

    햇살이 가득한 늦은 오후쯤에

    여기서 꼭 한번 사진을

    찍으시길 바래요!!

    실제로 저는 사진이 너무 잘나와서

    옷을 갈아입고

    두번이나 가서 찍었답니다!

    저기 올라가는 길에서 찍으면

    아무렇게나 찍어도

    인생샷을 건질수 있답니다 흐흐

    여러분도 꼭 도전해 보세요!!

    그리고 저 위에 올라가면

    신비한 바닷길이 보이는데

    꼭 오후 3-4시쯤 올라가서

    구경하세요!

    언덕길에서의 멋진 뷰는

    덤입니다 ~~~~

    제가 또 영상을 찍어 왔으니

    꼭한번 봐주세요~~!

     

     

     

    영상 올리면서 또 보니

    그때의 감동이 되살아 나네요!

    저긴 정말 한번더 가봐야겠어요!

    저는 이만 마무리하고

    쏠비치진도 즐기기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 올게요!!

    그럼 안뇽~!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