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약 다이어트 / 강남선이고은한의원 내돈내산 - 1단계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3. 3. 16. 23:58
    728x90

    23년 새해부터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실패하고를 반복하다가
    약의 도움을 받아야겠다 생각해서
    수소문 끝에 #한약다이어트 로 유명한
    #강남선이고은한의원 을 찾아
    다이어트를 드디어 시작했다!!!

    강남선이고은한의원은 역삼역 근처에 있고
    방문 또는 유선상으로 둘다 진료가
    가능해서 편리하다!

    위치는 역삼역 근처에 있다 ㅎㅎ



    나의 경우에는 일정이 맞지 않아서
    방문 대신에 유선으로 상담받아 진행했다!
    방문과 유선상의 차이는
    인바디 유무라고 했다!

    친절하게 나의 건강상태 확인 복용약 확인
    이 전 다이어트약 복용 경험 등을
    꼼꼼하게 확인하고,
    의사선생님과 유선상으로
    또 상담을 하고 나서 완료가 되었다!

    나는 이 전에도 사실 ... 양약 한약을
    다 복용해 본 경험이 있고
    양약으로 많이 뺐었지만 요요가 왔고
    이 후로 또 복용하려고 하니
    얼굴에 트러블이 올라오는 등
    부작용이 발생하여 멈췄었다

    이런부분들까지도 잘 설명 드렸고
    상담 이 후 3일 뒤 한약이 도착했단 🙃


    우선 1,2,3단계로 나뉘어 지는데
    1단계는 3일동안 한약과 선식만 먹게 되어있고
    2,3단계보다는 좀 약하다고 했어서
    절대로 섞어서 보관하면 안 될 것 같다!




    복용 방법은
    한약은 식사 또는 선식을 먹기 30분 전에
    마셔야한다!

    그리고 각 아침 점심 저녁 마다 4시간 간격을
    두고 마셔야 하는데
    추천해준 시간대는
    아침 9시
    점심 11시30분
    저녁 19시30분 이었다!

    ​나는 회사원이므로 사실 .....
    아침만 좀 더 일찍 한약을 복용했다




    생각보다 한약은 쓰지않고
    한번에 마시기도 좋았다!

    원래 편하게 먹기위해 환을 선택하고자 했으나
    환보다는 한약이 더 효과가 좋다고 했는데
    먹을만 했다 ㅎㅎ




    1단계 선식과 한약 복용을 3일동안
    진행하는데
    가장 놀랐던 점은
    잠을 잘 잤다 ~~~

    나는 한약과 양약 다이어트
    경험을 하였을 때
    심장이 두근거리고
    잠을 잘 못잤던 적이 많았는데
    이 약은 잘 자고 심장도 두근 거리지 않았다!

    그리고 선식도 맛있고 은근
    배가 불러서 군것질을 잘 안했다!

    3일 선식이 있은 후
    82.6 -> 80.8로 줄었다!!
    기쁜 마음으로 2단계에 들어서는데
    2단계부터는 조금 정체기가 온다고 했다



    정체기로 인하여 현재 80.4kg!!
    2단계를 진행하는 4일동안
    정말 쥐꼬리 만큼 먹는데도 살이 안빠져서
    너무 속상했었는데 이 기간이 지나면
    다시 잘 빠진다고 한다! ㅎㅎ





    한의원 직원분들도
    자주 연락을 해주시면서
    상태를 확인해주시는 것도
    너무 친절하고 좋았다!!

    이제 일주일 정도가 지났는데
    어여 남은 시간동안 잘 해서
    정말 한달의 기적을 만들고 싶다


    아 !!!
    그리고 추천인이 있으면
    3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나의 경우에도 추천인 할인 받아서
    3만원을 싸게 했다!

    필요하신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