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분당/정자] 오마카세 맛집 - 스시아오이
    맛집 2021. 10. 1. 08:00
    728x90

    ※이용시간 & 주의점

    - 매일 점심 : 12;00~14:30

    - 매일 저녁 : 17:30~22:00

    - 저녁시간은 2타임으로 나뉘어져 있음

    - 매주 일요일 휴무

     

    안녕하세요. GYH입니다.

    오늘은 두 달전 축하할 일이 있어

    정자역 인근 #스시아오이

    #오마카세 가 괜찮아보여

    디너로 예약 후, 방문했었습니다.

    우선, 디너는 1,2부로 나뉘어지고,

    1부 - 오후5:30 ~ 7:00

    2부 - 오후7:30 ~ 9:00

    예약은 무조건 필수입니다!

    런치는 오후 12:00 ~ 2:30까지로

    카이센동 세트를 판매하는 듯 합니다.

    다음에는 런치도 한 번 도전해야 겠어요!!

    참고로, 주차는 지하주차장으로

    넓게 되어있으니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

    들어가면 10자리정도로 되어 있고,

    아! 2인당 1병은 콜키지 무료

    2병째부터는 2만원 추가입니다.

    저는 샴페인 준비해 갔는데

    와인, 사케도 많이들 가져오셨더라구요.

    ㅎㅎㅎ

    자 이제 #디너오마카세 시작합니다 ㅎ

    기본냉녹차. 간장으로 셋팅해주시고

    야마구라게 라고 불리는 줄기상추 절임

    저거는 너무 맛있었어요!!

    저는 한 4번 더 담아주신것 같아요 ㅜ

    그럼 스 타 트 !!

    차완무시

    트러플 포고버섯 치즈 계란의 조합은

    눈이 번쩍 뜨일 정도로

    너무나 맛있었다 ㅎㅎ

    처음부터 이렇게 맛있으면 .....

    간장에 졸인 문어

    정말 문어가 너무 부드러웠어요.

    이렇게 살살 녹는 문어는

    최고였습니다 😁👍

    전복튀김과 전복내장 리조또

    아니 이게 뭐야........

    사실 전복내장하면은 비린 맛을 생각했는데

    정말 너무너무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튀김도 당연히 👍

    이제 본격적인 스시 스타트

     

     

     

     

     

    이건 제가 원래 스시를 먹을 때,

    안에 밥이 너무 많이 들어가 있어

    항상 배불러 하는 편인데

    앞에서 밥을 조금만 넣어서 먹고싶다

    라고 혼잣말 했더니 ㅎㅎ

    어떻게 들으셨는지 밥을 반만 넣어서

    동그랗게 말아주셨어요 ㅎㅎ

    정말 짱입니다 👏

     

    단새우와 우니 & 아나고튀김

    와 단새우와 우니의 조합은

    정말 베스트였습니다.

    평소에 우니를 잘 먹지 않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ㅎ

    그리고 나온 아나고 솥밥

    사진 찍을 수 있게

    먼저 보여주십다 ㅎㅎ

    이 후 표고향 가득한 우동까지

    다 나오고 나니 이제

    디저트가 나왔습니다

     

    폭신한 계란 카스테라와 레몬 샤버트

    배가 너무 불렀는데

    다 들어가더라구요 ㅎㅎㅎㅎ

    이것으로 #디너오마카세 는 끝

    정말 1시간 반이 어떻게 지나갔는 지

    모를정도로 집중해서 먹은 것 같아요.

    하나하나 다 맛있고

    다 먹으니 배도 엄청 불렀어요 ㅎㅎ

    다음에는 런치도 한번 와봐야겠어요.

    아! 런치든 디너든 꼭 예약하셔야 해요!!

     

     

    맛, 가격 둘다 완벽한 곳
    특별한 날 즐기기 완벽한 곳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