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태원] 꾸띠자르당
    맛집 2022. 4. 24. 08:00
    728x90

    이태원시 파리구 #꾸띠자르당

    꾸띠자르당
    서울 용산구 보광로 120일~목 11:30~새벽1:00 / 금토 11:30~새벽3:00
    (브레이크티임 16:00~17:00)
    주차는 주변 주차장에 가능

    파리생각이 날때

    유럽 분위기를 느끼고 싶을때

    찾아가본 #꾸띠자르당

     
     

    간판에서부터 빨간색이 보여서

    파리 레스토랑이 생각났어요!

    이안에 어떻게 꾸며져 있을까 들어가보니

    짜잔

     
     

    여기는 파리구가 맞았습니다!! ㅋㅋㅋ

    안쪽으로 들어가다보니

    오른쪽에 테라스 테이블이 있고

    왼쪽으로 위쪽으로 또 있었어요

    저는 일부러 딱

    저 1층 테라스에서 먹고 싶어서

    브레이크 타임 끝나는 시간으로 바로

    5시에 예약해서 갔어요!

    (테이블은 지정할수없고

    랜덤이에요!)

    들어가면 주인으로 보이시는

    프랑스인 분께서 영어로

    예약했어? 핸드폰번호 알려줘

    라고 했어요!

    그래서 이름과 번호 알려주고

    확인 후,

    안쪽으로 자리 완료!!

    😍👍

    메뉴를 주문하고

    (메뉴는 처음분은 한국말

    그다음분은 영어쓰셨는데

    다들 한국말 하실 수 있는 거 같아요

    ㅎㅎ )

    메뉴를 시키고

    이리저리 둘러보니

    와....

    테이블 간격 떨어져있는 거 말고는

    파리 느낌이었어요 ㅜ ㅜ

    잠시 구경을 하다보니

    식전빵을 주셨어요

    식전빵을 즐기고 있다보니

    바로 나온 #어니언스프

    저는 어니언스프를 참 좋아하는데

    맛있었어요!

    빵에 찍어 먹으니

    더더더더더 맛났어요

     

     

    다음 메뉴는

    하몽과 트러플로 맛을 낸 #크림페투치니

     

     

    꾸덕꾸덕한 크림소스에

    하몽의 짭조름함의 이 조합은

    너 ~~~ 무 잘 맞았어요!

    그리고 직원분의

    추천받아 주문한

    버섯과 레드와인 소스로 맛을 낸

    소고기 스튜

    #비프부르기뇽

     
     

    갈비찜 느낌인데

    소스가 와인인 이런느낌 이었다

    처음에는 맛있었는데

    밖에 앉아서 먹다보니 금방 식었다 ㅜ ㅜ

    와인도 한잔 하고 싶었지만

    운전해서 그냥 다음으로 ......

    이전부터 정말 와 보고 싶었는데

    정말 파리 느낌이다!

    식사를 마치고 나가려고 보니

    어느순간 테이블이 차 있었다.

    분위기 좋고

    이국적인 느낌으로

    프렌치 음식을 즐기고 싶다면

    꼭 와보기를 👍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