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태원] 할랄 가이즈 - The Halal Guys
    맛집 2022. 4. 21. 08:00
    728x90

    #할랄푸드 는 우리나라에서

    조금 생소할 수도 있는데

    이슬람교도들이 소비할 수 있도록

    허가를 받은 식품이라고 해요!

    예전에 한번 먹어보고 오로오오오오오 👍

    했었어서 다시 한번 방문했어요

    #할랄가이즈

     

    할랄가이즈 - 이태원점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187 2층
    일~목: 11:00~22:00 / 금~토: 11:00~23:00
    주차는 공영주차장

    할랄가이즈는

    여러지역에 있는데

    저는 이태원점으로 왔어요!

    들어오면 바로 오른편에서

    주문을 할 수 있는

    편리한시스템입니다 ㅎㅎ

    자리는 창가쪽으로도 있고

    안쪽으로는 테이블이 있는데

    은근 자리는 많이 있었어요

     
     

    메뉴는 플래터와 샌드위치로

    나뉘어져 있어요

    저는 비프자이로 플래터를

    주문하였고

    사이드로 팔라펠을

    주문하였어요!!

    바로 오픈된 주방에서

    사사사삭 만드는 것도 보고

    빠른 시간내에 음식이

    똭 나왔습니다!

     
     

    자 우선

    소스를 섞어주고 ...

    우선 플래터 너무 맛있어요!

    느끼할 수도 있는데

    저 빨간소스가 살짝 매콤해요

    두개를 섞어서 먹으면

    너무 맛있더라구요 ㅜㅜ

    한국인들이 정말

    좋아할거 같은 소스!

    (미국인들도 좋아하지만 ^^)

    #팔라펠

    병아리콩을 갈아서

    둥글게 빚어 튀긴 것이었는데

    좀 특이한 맛이었어요

    근데 맛있었어요

    건강한 느낌도 나고 ㅎㅎ

    간단하게 먹을 수 있고

    하지만 맛있고 건강한 느낌이고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우리동네에도 있으면

    너무 좋을 것 같은

    #할랄가이즈

    😍

    LIST
Designed by Tistory.